먼저 두 가지를 미리 설치해야 합니다. selenium 과 Chromedriver 입니다. 1. 셀레니움(selenium) 은 파이썬에 설치. 아나콘다 프롬프트나 CMD 창(명령프롬프트)을 킵니다. 저 같은 경우는 파이썬이 아나콘다3라서 아나콘다 프롬프트를 키겠습니다. 여기에 다음과 같이 코드를 칩니다. 먼저 본인이 사용하는 가상환경 이름을 활성화(activate)해줍니다. 이 가상환경 안에 프로그램을 깔아줄 겁니다. 그리고 conda install selenium 을 해줘서 설치합니다. activate apple conda install selenium (혹시 conda install 이 안되면 pip install selenium을 해주세요) 그러면 뭐가 좌르륵 내려가면서 "(Y/N) ? " 물으면 ..